트렌드

[드라마 STYLE] ‘미스티’ 김남주, 지성미 넘치는 메이크업 연출법
2018. 02.10(토) 18:0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미스티’ 속 김남주의 메이크업 룩이 공개됐다.

6년 만에 복귀임에도 불구하고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와 뛰어난 패션 감각을 선보인 김남주는 지적이고 세련된 역할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가 방영된 후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바로 김남주의 메이크업. ‘미스티’ 속 고혜란 역을 연기하는 그녀는 깨끗하면서도 빛나는 피부와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 톤 다운된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지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룩을 표현했다.

◆ 톤다운된 레드 포인트 립

뉴스 속 고혜란 앵커의 차분한 메이크업을 위해 립은 톤다운된 컬러를 사용하고 립 메이크업에 힘주기 위해 오버 립으로 표현했다. D사의 핑크 베이지 컬러의 더 루즈 RO650를 베이스 립으로 전체 라인을 잡아준 후 레드 컬러의 더 루즈 RD456 컬러로 그러데이션 했다.

◆ 글로우한 아이포인트 룩

시선을 사로잡는 시상식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서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줬다. D사의 베이지 컬러의 아이 글로우 젬 BE386로 베이스를 깔아준 후 강렬하게 반짝이는 골드펄의 아이 글로우 젬 GD082로 포인트를 주었다. 여기에 투명한 레드 컬러의 더 루즈 RD453을 발라 마무리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2016 셔츠전성시대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
센치한 블라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