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시청률 VS.]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X김소현 입맞춤, 로맨스 시작에도 시청률은 하락
2018. 02.14(수) 08:2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라디오 로맨스'가 로맨스의 시작에도 불구하고 시청률 하락을 겪었다.

14일 시청률 전문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연속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극본 전유리, 연출 문준하 황승기) 5,6회는 각각 5.1%, 4.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5회 시청률은 지난 4회 시청률 5.6%보다 0.5%p 하락한 수치다.

지난 6회에서 지수호(윤두준)는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송그림(김소현)에게 "나 정말 기억 나지 않냐"고 물었다. 송그림은 지수호를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눈치였다. 지수호는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는 송그림의 눈을 가린 뒤 어린 시절의 그 날처럼 송그림의 입에 입맞춤을 하며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그러나 6회의 시청률은 5회 시청률보다 0.9%p가 감소, 로맨스의 저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라디오 로맨스'는 5.5%의 시청률로 출발을 알린 뒤 타 방송사 드라마 결방에도 불구하고 5%라는 시청률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비슷한 시간대 방송된 MBC '다시만나는 하얀거탑 REMASTERED'는 1,2부 각각 3.5%, 3.3%를 기록했고, 케이블TV tvN '크로스'는 4.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KBS 2TV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센치한 블라우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