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방탄소년단(BTS) 지민-제이홉, 또또즈 日 예능 나들이 2탄+망개섹시 인증샷 ‘눈호강’
2018. 02.14(수) 09:1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과 제이홉이 지난 7일에 이어 또 다시 연이은 일본 예능 나들이를 마쳤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제이홉은 지난 12일 일본 ‘AbemaTV’ 채널에서 진행한 ‘FACE YOUR SELF’ 발매 기념 특집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녹화를 마쳤다. 해당 방송은 17일 9시 공개될 예정이지만, 지민과 제이홉의 방문이 끝난 이후 ‘AbemaTV’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두 사람의 방송 예고 인사가 담긴 동영상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출연 사실을 알렸다.

해당 동영상 속에서 지민과 제이홉은 두 명의 MC와 함께 27일 방송을 알리며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지민은 ‘DNA’ 속 한 소절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귀엽게 언급하며 아미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지민과 제이홉의 일본 예능 나들이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해당 녹화 다음날이었던 지난 13일 오후 두 사람은 닛폰테레비의 ‘화요 서프라이즈’에 동반 출연했다.

해당 방송이 끝난 직후 방탄소년단 일본 트위터에는 두 사람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해당 게시물에서 지민과 제이홉은 “화요 서프라이즈 어땠어요? 생방송은 언제가 두근두근해요. 긴장은 했지만,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에 재미있었어요.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꽃을 들고 있는 두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지민과 제이홉은 각각 미니 꽃다발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베이지 컬러의 체크 패턴 재킷을 입고 자신의 별명다운 ‘망개’ 미소를 짓고 있는 지민의 모습과, 그 옆에서 흐뭇한 형의 미소를 짓고 있는 제이홉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 지민은 약 4시간 뒤 자신의 독사진 두 장을 추가로 공개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지민은 “오늘, 재미있었습니다”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첫 번째 인증샷에서 입었던 재킷을 탈의한 채 블랙 터틀넥 스웨터를 입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지민은 해당 사진에서 턱을 살짝 지켜들어 특유의 치명적인 섹시미를 강조한 채 아련한 눈빛을 전하는가 하면, 양 손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표정을 더해 발랄한 매력까지 전했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방탄소년단 일본 트위터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보고 싶잖아 "그거"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센치한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