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박해진X오연서 '치즈인더트랩',티저 예고 조회수 120만 돌파…네티즌 기대↑
2018. 02.14(수) 13:5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치즈인더트랩'의 티저 예고편이 조회수 120만을 돌파했다.

지난 13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치즈인더트랩'(감독 김제영)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해당 예고편은 공개 직후 하루도 채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12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개봉 예정 영화 검색어 순위 1위에 등극했다.

티저에서는 완벽하지만 위험해보이는 유정과 남들이 모르는 유정의 이면을 본 홍설의 로맨스가 그려졌다. 앞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도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했던 박해진은 부드러운 미소 뒤에 서늘함을 간직한 유정으로 다시 돌아왔고, 오연서 또한 홍설과 외형적으로 완벽하게 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치즈인더트랩' 티저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꿈이 현실이 됐다. 진짜 사람들이 얘기하던 캐스팅 그대로다(최**)" "내가 드라마 보면서 기대했던 조합. 홍설부터 유정, 백인호, 백인하 다 완벽한 캐스팅이다. 나오자마자 보러가야된다(김**)"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남기며 기대감을 표했다.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대학생 홍설의 로맨스 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개봉한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치즈인더트랩' 예고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2016 셔츠전성시대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천차만별 남자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