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뷰티인사이더] 트와이스, ‘왓 이스 러브?’ 하트빔 뿜뿜 ‘핑크 메이크업’
2018. 04.13(금) 11:2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트와이스가 신곡 ‘왓 이스 러브?’로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이들의 메이크업이 화제다.

최근 열린 쇼케이스에서 트와이스는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의 모습을 표현하는 핑크 메이크업을 연출해 이목을 모았다. 부드러운 파스텔 핑크부터 선명한 로즈 핑크까지 다채로운 핑크 셰이드를 선보인 것.

김민경 컬러리스트는 “핑크는 밝고 명랑하며 감정 표현이 자유로우나 산만하고 의타심이 많다. 미래지향적이며 늘 호기심이 많아 질문을 자주하고 모든 일에 의욕이 강하지만 싫증을 금방낸다. 기분에 따라 감정의 변화가 많으나 이해력 또한 많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1020의 발랄한 느낌을 표현하는 핑크를 사용해 메이크업하면 통통 튀는 분위기를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사랑스러운 핑크 립은 소녀감성을 주는 메이크업 룩의 완벽한 해답이 될 수 있다.

모모와 사나처럼 옅은 톤의 누드 핑크 계열의 셸 핑크, 피치 핑크는 마음을 가볍고 상쾌하게 하는 효과를 준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주고 싶다면 채영과 쯔위처럼 부드러운 MLBB 계열의 로즈핑크를 선택한다. 다연과 정연처럼 선명한 핫핑크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를 주면 보다 개성 있는 느낌이 강조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센치한 블라우스
설렘 가득한 웨딩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