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예능 SCENE] ‘별별톡쇼’ 박정수, 빌딩 28억 매입→ 리모델링 후 약 68억 원
2018. 04.16(월) 13:0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별별톡쇼’에서 배우 박정수의 결혼관,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별별톡쇼’에서는 동거 사실을 당당히 밝힌 박정수의 일화를 전했다.

박정수는 인터뷰를 통해 남자 친구가 있음을 밝힌 바 있다. 그는 해당 인터뷰에서 “방송계에 종사하는 사람으로 일하다 만났다”며 “서로에게 힘이 돼 주는 관계”라고 연인을 설명했다.

박정수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은 정을용 PD로 김수현 작가와 드라마를 연출했다. 또한 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과 5년 째 공개 연애를 하고 있는 정경호의 아버지로도 알려져 있다.

결혼을 하지 않느냐는 물음에 박정수는 “그냥 살면 되지 왜 꼭 결혼을 해야 하냐”며 “결혼하면 재산을 합쳐야 하는데 그러면 세금이 많이 나온다”고 말했다.

이에 MC 붐은 “박정수 씨가 2005년 신사동 부근 빌딩을 약 28억 원에 구입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짜리 건물을 리모델링 후 지하2층에 지상 5층으로 업그레이드 됐다”며 “공사 후 빌딩 시세는 약 68억 원이다. 약 40억 원의 차익을 낸 것”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TV조선 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2016 셔츠전성시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설렘 가득한 웨딩
데님 핫 트렌드
알듯 모를 듯 커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