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시골경찰3' 신현준 "여순경 이청아, 불편할 줄 알았는데 그냥 남동생 같았다"
2018. 04.16(월) 14:0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시골경찰3' 신현준이 함께 촬영한 이청아를 칭찬했다.

16일 오후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프로그램 ‘시골경찰3’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자리에는 배우 신현준, 이정진, 이청아, 황성규PD가 함께 했다.

‘시골경찰3’은 마을의 각종 민원, 신고를 해결하고 불철주야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진정한 경찰이 되어가는 ‘리얼 경찰 스토리’다. 이번 시즌 멤버들은 새롭게 합류한 홍일점 이청아와 함께 울릉도의 섬 마을을 찾는다.

이날 시즌1,2,3를 함께 한 원년 멤버 신현준은 최초로 투입된 여성 순경 이청아에 대해 “여순경이 올 줄은 생각도 못했다. 처음에 만났을 때는 굉장히 당황했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가 리얼 카메라이기 때문에 쉬는 시간도 없고 24시간 붙어있어야 하는데 불편하면 어떡하나 생각했다. 그런데 청아 씨는 막내 남동생 같았다”면서 “시즌을 처음하는 친구 같지 않고 저희보다 능숙하게 잘 챙겨줘서 편하고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다른 경찰들의 반응을 전하며 “경찰 생활을 하면서 다른 경찰 분들도 너무 좋아해서 시즌 1,2보다 편했다. 청아 씨가 저희가 피로할 때마다 환하게 웃어주시면 봄이 온 것처럼 다 녹아내렸다. 그동안 알았던 청아 씨와는 다른 양파 같은 청아 씨, 귀여운 청아 씨 등 여러 가지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칭찬해 훈훈함을 더했다.

‘시골경찰3’는 오늘(16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김혜진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센치한 블라우스
데님 핫 트렌드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