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아이돌LAB]워너원 강다니엘, 먹성 실화? "소고기 먹고 계산하면 나도 놀라" 왜?
2018. 04.17(화) 09:4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의 남다른 소고기 사랑 일화가 전해졌다.

지난 16일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워너원 강다니엘, 김재환, 황민현, 배진영, 다비치 등이 게스트로 출연한 531회의 미방영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다비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한 강다니엘의 일화를 전하는 이해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피투게더3' MC 유재석은 "(워너원) 매니저가 소는 키워도 강다니엘은 못 키우겠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하더라. 무슨 이야기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해리는 "(강다니엘이) 뮤직비디오 출연해 준 것이 고마워서 (소)고기를 사주겠다고 했다. 그랬더니 매니저가 강다니엘 소고기를 진짜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 그러면서 소는 키워도 다니엘은 못키우겠다는 말을 했다"라고 강다니엘의 남다른 소고기 사랑에 대해 전했다.

이에 유재석은 "얼마나 먹냐"고 물었고, 강다니엘은 "그때 그때 다르다. (소고기를 먹은 후) 계산 할 때 나도 놀란다"며 "(혼자 먹었을 때) 50만원씩 빠져나간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수홍은 "그래서 (강다니엘에게) 소고기를 사주기로 했냐"고 이해리에게 물었고, 그녀는 강다니엘에게 자체 고기 쿠폰을 주며 언제든지 스케줄 될 때 말하라고 했다고.

강다니엘은 "(그 대화내용을) 제가 캡처해뒀다"고 덧붙였고, 지석진은 "그럼 (소고기 먹는 날) 제가 발을 슬쩍 담궈도 되겠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해피투게더3' 공식 SNS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2016 셔츠전성시대
트렌치코트 딜레마
어깨 슬쩍 오프숄더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설렘 가득한 웨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