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강렬한 퍼포먼스 예고" 효린, 두 번째 싱글 '달리' 티저 이미지 공개
2018. 04.17(화) 11:0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가수 효린이 17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싱글 3연작 프로젝트 ‘SET UP TIME #2’ 타이틀이 ‘달리(Dally)’임을 알림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이미지들을 잇따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붉은 조명 아래 킬힐을 신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효린의 모습이 잇따라 포착돼 있다. 특히 또 다른 티저에는 효린과 나란히 허리를 감싸고 서 있는 4인의 댄서들이 힙라인이 강조된 매혹적인 뒤태 만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어 절로 호기심을 자아낸다.

지난 2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내일할래 (To Do List)’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와 심플한 어쿠스틱 연주로 아름다운 감성을 들려주었던 효린은 이번 두 번째 싱글 ‘달리(Dally)’에서는 파워풀한 힐댄스(Heeldance)를 앞세운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디바 효린만의 또 다른 도전을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효린이 ‘달리(Dally)’를 통해 선보일 힐댄스(Heeldance)는 현재 미국에서 뜨거운 열풍을 이끌어내고 있는 최신 트렌드의 걸리시 댄스 장르로, 많은 가수들이 선보여 온 단순히 힐을 신고 추는 댄스를 넘어 파워풀하면서도 결이 다른 감각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선사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효린의 ‘SET UP TIME’ 두 번째 싱글 ‘달리(Dall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브리지(bridʒ)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최신기사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로맨스 위 브로맨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