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패션 예보] “오늘 날씨, 일교차 12도” 진기주 정혜성 ‘체크 재킷’, 가을 옷이 필요한 하루
2018. 09.18(화) 09:19
진기주 정혜성
진기주 정혜성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18일 오늘 서울 최저기온은 16도 한낮에는 28도까지 올라 일교차가 12도까지 크게 벌어진다. 주말 내내 비가 와 어제에 이어 오늘도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농도 모두 좋음 상태이며 오존 지수도 좋아 외출하기 좋은 하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단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뚝 떨어지고 한낮 고온도 일시적 현상이어서 가을 옷이 꼭 필요하다. 진기주와 정혜성은 지난 13일 영화 ‘안시성’ VIP 시사회에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간절기에 입기에 좋은 재킷을 입고 참석했다.

전체적으로 그레이 계열이 메인 컬러톤인 이 재킷은 블렉 화이트가 배색된 체크 패턴으로 쿨한 느낌이지만 체크 특유의 온기가 가을로 온도를 맞춰준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진기주는 품이 넉넉한 화이트 팬츠의 밑단을 둘둘 말아 올려 입고 블랙 티셔츠와 워커를 스타일링 해 톰보이룩을 연출했다. 정혜성은 커팅 블랙 데님 스커트에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앵클 부츠로 마무리 해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했다.

아직은 한낮에 한여름인 요즘같은 때는 팬츠 컬러를 크림색 계열의 화이트 컬러를 선택하면 시각적으로 가을과 여름 모두 시각적으로 충족할 수 있고, 정혜성처럼 미니스커트를 스타일링 하면 쿨 지수를 높일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