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방탄소년단, ‘세렌디피티’ MV 1억뷰 돌파…韓 가수 최다 기록
2019. 05.16(목) 12:55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전지예 기자] 방탄소년단의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16일 오전 9시경 지난 2017년 9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의 인트로곡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넘었다.

‘세렌디피티’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솔로곡으로 LOVE YOURSELF 承 ‘Her’의 컴백 트레일러 영상으로 공개됐다. LOVE YOURSELF 承 ‘Her’ 앨범은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2017년 10월 7위로 첫 진입한 뒤 6주 연속 순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컴백 트레일러 뮤직비디오 첫 1억뷰 돌파와 동시에 통산 19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되면서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세렌디피티’는 무성적이면서 신비로운 지민의 보컬과 '푸른곰팡이', '삼색 고양이' 등 주제를 표현하는 개성 있는 가사가 만나 '완전한 우연으로부터 중대한 발명 혹은 발견이 이루어지는 경우'를 뜻하는 곡명 ‘세렌디피티’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한다.

뮤직비디오에서도 지민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아침 햇살이 내리쬐는 침대 위, 우주 공간, 쏟아지는 밤하늘의 별 등 다양한 공간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준다. 세련된 영상미 속 지민의 보컬이 어우러져 신비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방탄소년단은 7억뷰를 돌파한 ‘DNA’를 시작으로 다양한 기록을 세운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센치한 블라우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